Review 2018. 3. 8. 03:04
반응형

오랜만에 살펴보는 네비게이션 순위 인듯하네요. 네비게이션 제품들의 경우에는 사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지는 않는 편이고 꾸준하게 인기를 많이 받은 제품들이 많은데요.

 

2018년 들어오면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게된 제품은 바로 만도 오토비 AN900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 지도별로 인기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나비 지도

 

 

아이나비 3D지도의 경우는 말씀드린 바와 같이, 네이버 등에서 네비게이션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 바로 8인치 네비게이션 만도 오토비 AN900입니다.

 

 

 

위 제품의 경우에는 기존 아이나비 3D지도가 가성비 제품들에 많이 적용이 되는 편이였는데, 이 경우 사후지원이나 기기자체의 업데이트 그리고 AS등이 안되는 경우들이 종종 발생했었죠. 구매를 한지 얼마 되지않아 AS를 해줄 업체 등이 문을닫는 경우도 많았구요.

 

가격대는 이전의 가성비 네비게이션들과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는 편이지만, 만도브랜드를 통해 보다 신뢰도 있는 AS나 사후지원을 지원한다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나 요즘 나오는 차종들의 경우 4세대 트립 활용이 매립시에 불가하여서 매립하고도 트립활용을 제대로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도 케어가 잘되어있고, 기존 제품들에 비해 속도면에서 개선이 되어 빠른 부팅속도와 터치감도를 보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높은 순위를 보이는 듯 합니다.

 

 

 

그 밑으로는 예전부터 인기를 끌던 파로스 T800등이 여전히 괜찮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구요.

 

 

만도 지니 지도

 

지니 지도의 경우에는, 지니 2D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만도 오토비 브랜드의 인기가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니 지도를 2D로 활용할 경우 10만원 초반대에 네비게이션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찾고 있는 2D제품입니다.

 

 

 

 

 

2D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 그리고 지니지도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꽤 많은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정말 저렴한 네비를 찾으신다면 오토비 AN7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아틀란 지도

 

마지막으로 아틀란 지도의 경우에는, 파인드라이브의 신제품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Q100이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쏀편인 제품이긴 하지만, 아틀란지도를 선호하시는 분 그리고 기능적으로 네비 외에 다른 기능들을 좀더 활용이 하시고 싶다면 이제품을 살펴보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간단하게나마 3월에 각 지도별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봤는데요. 사실 예전에비해 네비게이션을 찾는 분들이 어플 등으 활용때문에 많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한편에서는 필요로 하는 경우도 많기 떄문에 살펴봤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ssuk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