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017. 6. 9. 22:52
반응형

네비게이션의 경우, 거치형을 활용하거나 TMAP이나 네이버지도등을 활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순정으로 매립이 된 제품을 활용하거나 매립형 네비게이션을 직접 장착점을 통해 매립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이 경우, 비용이 꽤 크게 들어가기 떄문에, 망설이는 분들도 계실거고, 제품선택에 신중을 기하게 되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가격순으로 한번 매립을 해 볼 만한 제품들을 나열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완성도와 브랜드, AS는 어느정도 이상 되는 제품들로만 모아서 말씀을 드릴 것이고, 다른지도가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지도는 3대장 아이나비, 아틀란, 지니 3가지로 압축하여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적은 비용으로 네비매립을 원하시거나 7인치 네비게이션 매립을 고려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만도의 오토비 AN7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매립의 경우 공임비 부분과 부자재 쪽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큰편이긴 하지만 역시나 기계가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텐데요. 지니맵이 적용된 만도의 대표 제품 오토비 AN7은 제품자체가 10만원 이하의 보급형이기 때문에 매립시 비용이 굉장히 크게 절약이 되는 제품입니다.

 

 

네비게이션의 길안내와 멀티미디어 활용 DMB와 후방카메라 연동정도를 생각해서 최대한 비용절약을 하실 분들의 경우는 AN7을 눈여겨 보시면 됩니다. 거치와 매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치형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만도네비게이션의 경우 안정성이 참 좋은 제품이기에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서 잔고장 등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 살펴볼 제품은 가성비네비게이션 갑제품 파로스 T800입니다. 아이나비 3D지도가 적용된 8인치 네비게이션으로 거치 및 매립으로 활용이 모두 가능하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소문이 나서 인기가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판매처나 브랜드도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모습이구요.

 

 

가격대는 대략 10만원 중후반대로 장착점에 따른 비용차이가 있기야 하겠지만 대략 40~50정도로 생각을 하시면 될겁니다. AN7은 이보다 조금 더 저렴할 거구요.

 

 

다음은 아이나비 Extreme 3D지도가 적용된 M300입니다 M300의 경우는 주로 X1 PLUS와 고민을 하시다가 선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 텐데, 최신맵이 적용된 제품이지만 가격대는 X1 PLUS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X1 PLUS대비 기능이나 성능 등의 차는 존재하지만, 모든 기능을 다 활용하지 않고, M300에 적용된 기능 정도만 활용하셔도 되는 분들은 M300을 선택하셔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아틀란 지도가 적용된 고스펙 제품 BF700입니다. 아이나비에 X1 PLUS가 있다면, 파인에는 BF700이 프리미엄급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여기서부터는 가격보다는 성능으로 보셔야하고 가성비를 따질 제품들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아틀란 지도가 적용된 고스펙 제품을 보신e다면 BF700을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X1 PLUS의 경우는 워낙에 유명한 아이나비의 대표 네비게이션 중 하나죠.위에 보이는 가격은 장착비와 마감재등이 포함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아이나비 Extreme 3D Air지도, AR증강현실등의 최신기술들을 사용해보시고 싶은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매립형 네비게이션 추천 제품들을 가격순으로 한번 쭉 나열해봤는데요. 위 제품들은 현재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제품들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가성비따져가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ssuk1010
: